의사 Q&A

이마거상 붓기빠짐

정신차려번쩍

2023.02.23


내시경이마거상한지 20일차인데요 붓기가 빠질수록 수술했을 당일날보다 상안부의 높이가 낮아지는거같은데 정상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걱정되요.....

의사 답변

윤동현
윤동현
16년차 전문의

2023.04.07

답변

안녕하세요! 이마도 링클! 링클성형외과 이마전문 대표원장 윤동현입니다. 이마붓기는 이마가 앞으로 튀어나오는 형태로 생깁니다. 그에 따라 눈썹이 당겨 올라가게 되고, 붓기가 빠지면서 이마 튀어나온게 들어가면 당겨 올라갔던 눈썹도 낮아집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장남
장남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리네성형외과의원

2023.07.25

답변

안녕하십니까 메이드영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장 남 원장 입니다. 내시경 이마거상의 거상 효과는 수술직후가 가장 좋고, 시간이 지나면서 당기는 힘이 약간 약해지면서 자리를 잡게 됩니다. 붓기차이에 의해서 시각적으로 높이가 낮아보이는 느낌은 있을수 있으나 그 정도가 크진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술후 20일 정도 되셨으면, 지금까지는 자리를 잡는 과정이었다고 생각되며, 지금 위치에서 더 낮아지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눈썹 높이가 더 낮아질까봐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더욱더 정확한 상담이나, 추가적인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메이드영 성형외과 상담예약 하시고 내원하셔서 성형외과 전문의 의 정확한 상담 받아보시길 권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 장 남 원장 드림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