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플 감았을때 흉은 어떡하죠 ~? 그리고 자꾸 이마를 쓰고, 턱을듬 .
하루22288
2023.02.21
눈감았을때 쌍꺼풀 흉이너무 보기가 싫고 눈에 힘이들어가는게 아니라 이마에 힘이 들어가고 편하게 뜨려고 턱이 들려요 …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2.22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쌍꺼풀 수술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수술 흉터의 경우 수술하고 1~3개월까지 흉터의 성숙과정이 끝나고나면 6개월 이후부터 서서히 옅어져서 눈에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호전이 될테니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2023.04.07
안녕하세요! 이마도 링클! 링클성형외과 이마전문 대표원장 윤동현입니다. 수술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확인되지 않는데, 올려주신 사진상 흉과는 별개로 쌍꺼풀 라인 위로 피부가 내려앉아 더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피부가 내려앉아 쌍꺼풀 라인 위로 쌓이면 쌍꺼풀라인이 더 깊어보이니 흉이 있다면 더 눈에 띄게 되구요. 이마를 자꾸 쓰는건 습관적인 부분이 있고 구조적인 부분이 있는데 눈이 무겁고 이마가 내려앉는 느낌이 들어 이마에 힘이 들어가고 그래도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아 턱이 들린다면 이마리프팅이나 거상을 고려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