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모드 청소년
레츠고교갸
2023.02.18
제가 19살인데요.볼살과 턱살이 고민입니다. 당연히 다이어트는 해보았습니다.체중도 표준이고요. 혼자 피부과가서 시술 받을수 있을까요? 부작용은 뭐가 있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2023.07.05
19세면 성인으로 혼자 피부과가셔서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인모드는 2주 간격으로 4~5회 정도를 받아야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강하게 시술을 받게되면 볼패임, 볼꺼짐, 볼처짐이 올 수 있습니다. 얼굴의 볼륨이 많으신 분들이 급격하게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절개 없이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7.25
안녕하세요 메이드영성형외과 박수연원장입니다. 시술은 보호자 동의 하에 진행가능하며 (성인 이후 가능) 인모드 부작용으로는 멍, 붓기, 열감 등이 가능하고 드물게 심한 멍때문에 일상생활을 힘들어하시는분들을 보았지만 사람을 대면하는 직업이 아니라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