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감잡ㅣㄹ
2023.02.17
12월17일날 복부.허엉무햇는데 복부도그렇고 무릎은그대로고 대체적으로 큰변화가없어요. 아직더기다려야하나요.ㅜㅜ 압박복계속더입으면 효과는잇나요?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팅의원
2023.03.15
안녕하세요 피팅의원입니다 ^^ 수술 받으신 지 두 달 정도 되셨을 때 문의주셨네요. 당시 수술 받으신 해당 병원에 문의 하심이 보다 정확하시겠습니다만 바디 지방 흡입술은 부위가 큰 만큼 회복기간이 조금 더딘 것도 사실입니다. 잔 붓기와 바이오본드 현상 등 회복과 경과 기간을 넉넉히 봅니다. 압박복은 3개월정도 까지만 관리차원에서 착용해주시는 부분으로 수술 효과를 내는 장치는 아닙니다. 좋은 답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19년차
서울 강남역
강남리슬림의원
2023.05.09
안녕하세요 리슬림 이준우 원장입니다. 12월달에 하셨다면 5-6개월 지났기 때문에 흡입수술이나 시술에 대한 결과는 다 나온 시점입니다. 모양의 변화는 더이상 있기 어렵다고 판단이 되고 병원에 내원하셔서 모양에대한 평가를 받아보시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