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수술 핀제거 후 브이올렛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키위콩포트
2023.02.16
기존에 브이올렛을 맞고있었는데, 윤곽수술 핀제거 후 언제부터 다시 브이올렛 시술받아도되나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2023.02.16
핀제거후 붓기가 완전히 빠진 후에 받으시면 됩니다. 안전하게 1달 후에 시술 받으시기 바랍니다. 임상적으로 얼굴의 윤곽뼈가 줄어들게 되면 얼굴을 감싸고 있던 피부층, 지방층, 스마스층이 처지게 됩니다.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층에서 직접 늘어지고 처진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마이라인성형외과의원
2023.03.31
브이올렛 시술의 경우 바로 시행가능하십니다. 하지만 핀 제거도 하나의 수술로 부기가 빠지려면 시간이 필요한데 보통은 한달 이후 부기가 좀 빠지고 나서하시는 것이 효과를 느끼시기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