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oVYm9
2023.02.15
눈살이 없고 눈을 치켜뜨거나 피곤할때 라인이 연하게 생기는 타입이라 쌍커풀이 자연스럽게 생길줄알았는데 안생기네요ㅠㅠ 상테도 잘 안먹는눈이구요…ㅠㅠ 눈꼬리가 살짝 올라가있고 눈동자가 약간은 작은편이라 사진찍을때도 살짝 무섭게 나오는게 너무 고민이에요.. 눈자체는 무쌍치고 크고 잘 트여있는편이라서 쌍수하면 너무 이쁘게 잘될거같은데 한다면 저는 매몰로 해야할까요…?? 매몰은 쉽게 풀린다는후기를 많이봐서 고민이되네요..근데 아직 학생이거든요ㅠㅠ 인아웃라인으로 매몰수술하면 괜찮을까요…?? 아맞다 그리고 만약에 한다면 제 눈매(고양이상눈매)는 좀 살려서 하고싶어요ㅜ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2.16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올려주신 사진으로 보아 강한 고정된 라인을 만들어 주면 예쁜 눈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라인을 잡아봐야 알겠지만 인아웃라인으로 디자인하여 매몰법으로 수술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눈매에 맞는 라인으로 수술진행한다면 고양이상 눈매를 살리면서 수술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닥터탁성형외과의원
2023.02.16
안녕하세요, 예뻐지는 지식 현대미학 성형외과입니다. 보내주신 사진으로 보았을 때 트임 수술은 불필요해 보이며 매몰 쌍꺼풀 혹은 자연유착과 눈매교정으로 충분히 개선이 가능해 보입니다. 트임 수술 진행 하지 않을 경우 질문자님 눈매는 그대로 살려서 개선될 수 있으리라 사려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