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oVYm9
2023.02.15
눈살이 없고 눈을 치켜뜨거나 피곤할때 라인이 연하게 생기는 타입이라 쌍커풀이 자연스럽게 생길줄알았는데 안생기네요ㅠㅠ 상테도 잘 안먹는눈이구요…ㅠㅠ 눈꼬리가 살짝 올라가있고 눈동자가 약간은 작은편이라 사진찍을때도 살짝 무섭게 나오는게 너무 고민이에요.. 눈자체는 무쌍치고 크고 잘 트여있는편이라서 쌍수하면 너무 이쁘게 잘될거같은데 한다면 저는 매몰로 해야할까요…?? 매몰은 쉽게 풀린다는후기를 많이봐서 고민이되네요..근데 아직 학생이거든요ㅠㅠ 인아웃라인으로 매몰수술하면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11년차 전문의
2023.02.16
안녕하세요 장진우 원장입니다 ^^ 학생분들은 대부분 자연유착으로 수술을 진행하지만, 환자분의 눈상태를 고려하여 절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얘기하신것처럼 눈의 가로 길이가 길고 트임할 게 없다고 판단되면 자연유착 or 절개로 쌍꺼풀 수술만 하셔도 효과가 좋을것 입니다 원장님과 충분히 상담해보시고 수술 받아보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30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매몰이나 절개법 같은 수술 방법은 피부타입이나 지방량 등 개인 눈꺼풀 상태에 의해 좌우됩니다. 사진이 없어 자세한 상담이 어렵지만, 매몰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하고 싶으시다면 병원에 방문하시어 의료진과 상의해보셔야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