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흡입 수술하고 윤곽
냥이ekaKV
2023.02.14
턱만 지흡한지 3-4개월정도 됐는데 볼살이 너무많아서 심부볼이랑 ㅠㅠ 심부볼제거 하던지 윤곽하고싶은데 턱지흡한게 영향이 있을까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크성형외과의원
2023.02.15
안녕하세요. 아크성형외과의원 권순범 대표원장입니다. 턱 지방흡입 후 윤곽수술 및 심부볼 제거는 가능합니다. 다만, 윤곽수술은 반드시 CT 촬영 후 수술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심부볼 제거는 개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의사의 상담 후 결정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2.16
턱 지흡 후 수술 부위에 피부조직이 유착되어서 윤곽수술시 약간 어려움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윤곽 수술 자체를 못하거나 수술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닙니다. 수술하시는 원장님이 고생을 좀 하시겠지만요.... 얼굴의 볼륨을 줄이면서 처짐을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해서 피부 진피층에서 직접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얼 올려주면 볼처짐, 턱라인, 이중턱이 개선되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