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fIVqO

2023.02.13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거의 10년동안 7일에 4일은 쌍액을 하면서 살았는데 눈꺼풀에 화상(?) 같은 알러지가 생겨서 이제 쌍액 생활에서 벗어나 쌍수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상담받을때 쌍커풀수술을 하려면 무조건 앞트임은 해야하고 절개해야한다고 하셨었는데 절개 무서워서 매몰로 하고싶어요 ㅠㅠ 쌍수했을때 망할 눈일까요 조언구합니다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2.13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장기간 쌍액 사용으로 피부가 많이 늘어져있네요. 쌍꺼풀이 어떻지 실제로 봐야 알겠지만, 일반적으로는 피부가 많이 늘어져 있을 경우, 비절개법으로는 늘어진 피부를 제거할 수 없기때문에 모양이 안이쁘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 상태에서 앞트임을 하지 않을경우, 라인 앞쪽이 많이 덮히기 때문에 인아웃이상의 라인을 만들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트임을 추천받으셨을거 같습니다. 본인이 어떤 눈모양을 원하는지에 따라 원하는 방향으로 수술이 가능할지가 결정될거 같아서 너무 고민마시고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태훈 대표
김태훈 대표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2.13

답변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 원장입니다. 현재 사진상으로 피부가 많이 딱딱해져 있고 처짐도 생겨 있어 보입니다. 단순 매몰로 진행을 했을 때 피부 상태 때문에 원하는 모양으로 라인이 잡히지 않거나, 풀릴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앞으로 최대한 쌍액과 쌍테를 하지 않으면서 피부가 부드러워 지도록 관리를 한 이후 매몰을 진행하시거나, 아니면 절개로 진행 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