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4번째 쌍커풀수술 가능한가요

갱쥐EZQlV

2023.02.09


과거력 1차수술 절개 쌍커풀라인 높게잡음 2차수술 절개 쌍커풀 낮추기 수술->안낮아짐 3차수술 절개 쌍커풀 낮추기 수술->너무 낮아지고 모양 불만족,찌그러져보이고 이전 흉터와 주름이 맞물려 삼각형눈 모양됨 이상태이며 4차수술로 다시 라인을 높이고자하는데 가능할까요? 1차수술시 높은라인흉터가 아직도있으며 재수술시 꼭 이 높은라인에 맞춰서해야하나요? 아니면 1차수술과 3차수술 사이의 높이인 새로운 라인으로 가능한가요?

의사 답변

김태훈 대표
김태훈 대표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2.09

답변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 원장입니다. 4차 수술로 라인 높이기 가능 합니다. 다만 수술 난이도가 더 높은것 또한 사실입니다. 꼭 원래의 높은 흉터로 맞춰야 하는 것은 아니며, 1차와 3차 수술 사이의 라인으로도 시도 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피부의 여유, 흉터와 유착의 정도, 남아있는 지방의 양에 따라 수술 방법, 라인 높이 등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병찬
박병찬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7.26

답변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박병찬 원장입니다. 4차 까지 수술이 진행되었다면, 피부의 여유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라인을 높이는 것은 가능하지만, 기존의 흉터를 제거할지 여부는 눈의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눈재수술의 경우, 환자분의 눈의 피부상태나, 라인 높이, 흉터 형성의 정도 등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 하기에 직접 보고 상담을 드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