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지방재배치 후 제 눈동자 괜찮은 걸까요?
유허여
2023.02.08
이야기 하자면 조금 길지만 눈밑지방 재배치 후 지속적인 피눈물로 인해 병원에서 봉합 수술을 하였습니다. 다행히 피눈물은 이제 나지 않지만 수술 후 사진과 같이 눈동자에 피멍? 같은게 들었는데요 병원에서는 일주일 정도면 괜찮아 질거라는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불안합니다 괜찮은 걸까요?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3.02.08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많이 놀라셨고 걱정되실테지만 더이상 피눈물 증상 없어서 다행입니다. 안구 점막에 피멍이 든 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사라집니다. 지금은 다소 빨갛게 눈에 띄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노랗게 옅어지면서 희미해집니다. 일반적인 멍 빠지는 것처럼 경과를 보일 것이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2.09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공막출혈은 눈밑지방재배치 후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공막(흰자위)와 결막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결막쪽에서 출혈이 발생하는 경우, 흰자위에도 위 처럼 생길 수 있습니다. 미관상 좋지 않아 발생하는 경우, 많이들 걱정하시나 보통 1-2주에 걸쳐 호전 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