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비절개 뒤트임 후 재수술
바나나초콩
2023.02.07
절개 없이 비절개 뒤트임 했는데 효과가 넘 없어서 절개로 재수술 할려는데 비절개 뒤트임도 재수술을 6개월뒤에만 해야되나요? 좀더 일찍 할순 없는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29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너무 이른 시기에 재수술을 하게 되면 디자인 했던 대로 모양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흉살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하기 쉬워지므로, 6개월 간의 회복기간을 갖는 걸 권장드립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0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일단 모든 수술은 수술한 지 6개월이 지나야 가능하시며 상황에 따라 1년이 지나고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유는 잔 붓기가 다 빠지는 시기는 6개월 이상이 걸려 자리 잡는 시기이다 보니 진행이 어려운 부분도 있고 상처 부위가 다 아물지 않은 상태에서 재수술을 진행 시 치료적인 부분에도 어려움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재수술 시기는 6개월 이상이 지나야 하며 현재 6개월이 지나신 상황이라면 저희 본원에 시간 나실때 내원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사진이 첨부되지 않아 자세한 온라인 상담을 해드리기엔 한계가 있다보니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