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하려고 합니다

응아님이있음

2023.02.05


쌍꺼풀이 풀려서 짝짝이가 되었고 라인 디자인도 제 이미지에 비해 너무 강하고 나이가 들어보이는 것 같아서 재수술 하고 싶은데요 1) 수술하고도 여전히 눈 뜨는 힘이 약한데 눈매교정을 하는 게 나을까요? 2) 비절개로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3) 사진 상에서는 괜찮아보이지만 평상시에는 약간 사시처럼 보여서 그런데 뒷트임을 해도 될까요?

의사 답변

장철호
장철호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30

답변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1. 눈 뜨는 힘이 약하거나 이마로 눈을 뜨는 버릇이 있다면 눈매교정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2. 매몰법 수술이 가능한 눈이라면, 절개가 아니라 매몰로도 재수술이 가능합니다. 3. 사진이 첨부되어 있지 않아 자세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정확한 수술 디자인은 원하시는 병원에 방문하시어 의료진과 상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0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 성형외과입니다~ 우선 3가지 질문에 답변을 드리자면, 1. 눈매교정은 눈 뜨는 힘이 약에 졸려보이는 눈을 개선할 수 있으며, 풀리지 않게 고정을 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같이 병행하시는 것을 좋을 것 같습니다. 2. 비절개로도 재수술은 가능합니다. 3. 사시랑 트임에 있어서는 크게 관련이 없다보니 그 부분은 걱정안셔도 됩니다. 질문 2,3번은 동일하게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저희가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다보니 편하실때 직접 방문해주시면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