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망해서 풀고싶어요
예은11111
2023.02.04
제가 인아웃라인으로 부탁했는데 의사가 알겠다 하시고 저에게 말도없이 마음대로 아웃라인으로 만들어 놓고 나중에 따지니깐 제 눈은 인아웃라인이 안 어울려서 아웃라인으로 잡았다네요ㅠㅠ 트라우마도 심해져서 다신 수술 안 하고싶어졌어요 그냥 이 소시지같은 눈만 풀고싶어요 쌍커풀만 풀 수 있나요? 어느 병원 가면 좋을까요 잘하는 곳 을 찾아야 하나요..? 제가 수술했던 곳은 안 가고싶어요 한진 4년 됐네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2.06
네에. 쌍수 푸는 수술을 하면 됩니다. 수술전의 상태로 되돌리는 것이죠.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2.07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 원장입니다. 이미 쌍커풀 수술을 하신지 4년이나 지났기 때문에 단순히 쌍커풀 풀기만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실을 찾기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실을 찾아서 잘 제거한다고 해도 이미 유착이 생겨 쌍커풀이 풀리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경우는 라인 낮추기 재수술을 해야 합니다. 인아웃 라인을 원하신다면 앞라인을 낮추는 방식으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다만 라인 낮추기 재수술은 비절개로는 불가능 하며 절개 쌍커풀 수술을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