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수술 윗트임 흉살?
두부참치꽁치
2023.02.01
눈재수술한지 6일차인데 날이 지날수록 절개부위로 물집? 같이 오돌토돌하고 붉어저요... 그리고 넘 간지러운데...정상적인 건가요? 그리고 눈가에 물집이랑 좀 부으니깐 눈뜨면 앞부분에 라인이 겹쳐지는데 이건 괜찮은간그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31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쌍꺼풀 절개선이 아무는 과정에서 약간의 간지러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아서는, 물집이라 불린 부분이 흉터의 전조 증상인지 진짜 물집인지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수술 받으신 병원에 문의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7.04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재수술 후 6일차에 절개 부위 주변이 오돌토돌하거나 붉어지고 간지러운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회복 과정 중 일시적으로 생길 수 있는 반응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특히 절개 부위의 피부가 예민해지면서 가려움이나 울퉁불퉁한 느낌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회복 경과는 개인차가 크기 때문에 직접 상태를 확인한 뒤 판단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