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로렌에서 노메스 2일차 후기
최예서
2017.05.11
제대로 병원이야기 안쓴 것 같아요 첫날 진짜 긴장많이하고 갔어요 병원도착하고 상담받고 하는데 원장님도 상담 잘해주시고 기다리는 동안 얼마나 아프냐고 신경치료해봤냐길래 어릴때 핵아픈 기억을 더듬어보니 "아..난죽었구나"이생각 들더라구요 그 아픔을 알다보니 자꾸 긴장되서 그냥 안한다고 할까 ㅋㅋㅋㅋㅋ이생각들 진짜 심장이 배밖으로 튀어나오는 줄 알았네요 시술들어가려고 시술실 들어가는데 "왜케 시술실 추워여!?"호들갑 ㅋㅋㅋ떨었네여 구리고 시술대 올라갔는데 "으어어엉ㅁ~~오오오어어 ㅠㅠㅠ" 갑작이 누웠눈데 온몸이 아프더라구오 ㅠㅠ 진짜 진짜 온몸이 쑤시고 ㅋㅋㅋㅋ눕기만했는뎈ㅋㅋㅋㅋ 원장님이 들어오셨는데 원장님 얼굴 뵈니까 갑작이 더 아프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얼굴뵙자마자 "ㅠㅠ엉엉 우어어엉어ㅓㅇ무서워용엉엉" 진짜 지금 생각해도 쥬글만큼 창피합니다 ㅋㅋㅋㅋ 원장님이 디자인하시는 펜으로 얼굴그려주시는데 "아직안해요 아직안했어요~"하시는데 펜으로 얼굴디자인 하는 것도 왜케 무서운지 ㅠㅠ 부들부들 세상 징징이란 징징이는 다 만나고 온듯.... 마취하는데 진짜 엄청 아팟는데 참는다고 참았는데 "생각보자 잘참으시면서~"이러시더군요 저는 하기전에 겁먹고 할때는 잘참는편이랔ㅋㅋㅋ 하기전엔 엄청 엄살쟁이예요 주사놓기전에 징징징 거렸다가 주사맞을때는 가만히 있는 ㅋㅋㅋ 엄청 고생하셨을 것같아요 ㅠㅠ간호사언니들도 원장님도 제 엄살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스럽네요 흑흑 너무 이쁘게 만들어주실라고 원장님이 고생을 ㅋㅋㅋ 암튼 저 예쁘게 나올것같은 이기분 뭐죠 ㅠㅠㅋㅋ 이틀밖에 안되었지만 상쾌해용~ㅎㅎ
댓글
(1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