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바비변천사
2023.02.01
지방흡입 두번하고 턱밑이 쪼글쪼글 울어요 한달전 거상고민하다가 써마지600샷 울쎄라400샷 실리프팅 받았습니다 목 쪼글거리는 새로주름 개선하고싶은데 전혀효과없네요 ㅜㅜ 거상을 해야할까요? 턱밑 근육묶기만으로 개선될수 있을까요? 하안부 거상하라는 병원이있고 풀거상하라는병원이있고 지방을빼고 이중턱 근육묶기를 하라는 병원이 있습니다...지방빼고 우는데 또 빼도 되는건지...어떤선택을 해야할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2023.02.01
지방흡입 후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늘어지 처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얼굴 윤곽 보다 피부 면적이 크기 때문에 처짐이 심해지는데요, 지방흡입 후 처짐 개선을 위해서는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진피층에서 직접 피부층 스마스층, 지방층을 자극하여 수축시켜 얼굴 윤곽 뼈에 밀착시켜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2.02
현재 질문하시는 분의 연령대가 어떻게 되는지 가 중요하며 턱밑 지방흡입을 하고 나서 생긴 세로 주름인지 아니면 그냥 생긴 목주름인지 여부도 중요합니다. 목부위 세로 주름은 보통은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게 일반적이며 턱밑 지방흡입과 는 상관 관계를 생각하기 어려운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일단 사진으로 봐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