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발 도와주세요..남친맘이 헷갈려요
횽이이이이
2017.05.10
저는25살 여자고 남친은33살이에요 이제 만난지1년이에요 그전에 오빠가 제가 남친이 있는지도 알면서 스토커행동을했어요 3개월 일하는곳까지와서 밑에 카페에서 기다렸다가 제 모습보이면 달려와 오분이라도 잡아서 대화하고 가려고 그땐 너무 제가 봐도 싸가지없게 굴었어요 매몰차게 욕하고 갑질을 했죠 인연이 다시 닿아서 진심으로 대하려고 저는 갑질했던 저는 없고 항상 오빠가 성질내면 이기적이고 막말하고 말 안할때도 있고 영화보러가자 제안하면 보고싶지않다고 사귀면서 한번봤어요 집돌이라 집에 있기만 좋아해서 어디가자고 말한번했다가 바라는게 너무 많다고 해서 안하고 지금까지도 안해요 뭐하나 지나가다 이쁜거있음 와~이쁘당!나 어울릴거같지 살까? 이러면 넌 사달라는거냐?김치녀야?이러고 지금은 많이 제가 참고 대화을 계속 하자해서 저정도는아니에요 처음사겼을땐 제가 너무 얄미워서 복수하려했데요 근데 문제는 질문을 받는걸 싫어해요 얼마전에 ㅈㅔ가 오빠한테 나는 오빠한테 소중한존재야? 난 오빠가 너무 좋아 나한테 소중한존재인데 오빠도 그래?나 상처안받으니까 솔직하게 말해주면 좋겠다니까 자기입인데 대답하기싫데요 어이없어서 말다툼이 일어나니 그러더라고요 넌 항상 힘들다고 지친다고 그러지않았냐 좋은사람만나라 그런얘길 들으면 보내줘야하나 생각들고 오빤 나 안좋아하는거같애 이러니까 내가 널 안좋아하나 세뇌당할지경이라고..저는 그게아니라 솔직한 마음표현 한번 듣고싶었어요 일년만난거고 이때까지 만나거면 좋은거겠지 왜그렇게 물어보냐고 하는데..이게 진짜 좋아하는걸까여?헷갈려요 어떻게보면 맞는거같고 근데 저 진짜 오빠 이제 좋아해서 제 성격 다 누르는데..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