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디기디기딕갱갱
2023.01.28
첫 쌍커풀 수술을 12년 전에 했는데 사진상 오른쪽 눈이 살짝풀려 저쪽만 한번 더 재수술을 했습니다. 근데도 계속 짝눈이라 너무 스트레스에요... 어떻게 수술을 해야 짝눈탈출+ 좀더 큰 눈이 될 수 있을까요??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1.31
한쪽은 풀리고, 한쪽은 조금 낮게 잡혀있내요. 절개 쌍꺼풀 재수술로 좀더 예쁜 눈으로 교정이 가능할것입니다. 특히 안쪽의 피부가 쉽게 늘어지는 눈을 가졌는데, 적절한 눈매교정과, 적절한 쌍꺼풀 고정으로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것입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0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현재 사진만으론 판단할 수 없으나 쌍꺼풀 재수술과 눈매교정 필요시에 윗트임도 같이 병행하면 지금보다도 더 또렷한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사진상으로만 대략적으로 안내를 해드리다보니 내원시에 안내드린 수술항목들은 달라질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편하실때 본원에 내원해주시면 친절한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