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함몰눈은 쌍수랑 트임 한계가있나요?
민트쭤꿔
2023.01.27
2년전 매몰로 첫 쌍수+눈매교정+트임 했는데 8미리 잡아주신다고했는데 지금 눈 라인이 너무 얇아졌어요ㅠㅠ 함몰눈은 두껍게 못올린다그래서 그렇다치지만 트임도 한계있는건가요? 가로로 넓은눈인데 전 동그란눈을 선호해서 밑트임을 아예 절개로 다시하고싶어서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1.28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 원장입니다. 함몰안의 경우 트임에 한계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효과가 더 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밑트임의 경우 충분히 내리더라도 그만큼의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보이며, 과하게 내릴 경우 안검내반(속눈썹찔림)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는 선에서 충분히 내려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3.01.29
안녕하세요, 함몰안이 아주 심하다면 아무래도 쌍꺼풀 라인 높이를 높게 잡거나 밑트임을 하는데 있어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경험상 대부분의 경우에 라인을 좀 더 올리거나 밑트임을 좀 더 내리는 것은 가능하기 때문에 이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