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난여자욜
2023.01.26
병원에서 찍은 사진 보고 충격받아 문의드리게 되었어요 20대 후반인데 처짐은 40대.. 정도 되어보이네요 울쎄라나 생각하고 있는데 울쎄라 볼패임 없이 제 상태에 적합할까요? 지방이 많고 살이 많이 쳐져있는 와중에 광대밑은 좀 꺼져있기도 하고.. 예전에 슈링크를 얼굴 전체에 받았다가 땅콩형 얼굴에 눈밑꺼짐이 심해져서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 고민 되네요 실리프팅을 하는 것이 나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반포
르에이치클리닉
2023.01.26
안녕하세요. 르에이치클리닉 대표원장 백승하입니다. 턱라인과 팔자위라인을 전체적으로 당기면서 탄력이 개선되고 얼굴선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보시기에는 울쎄라가 가장 효과적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턱라인만 진행시에는 300샷, 팔자위라인까지 전체적으로 진행시에는 400샷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코디성형외과의원
2023.01.27
안녕하세요~ 코디성형외과입니다^^ 볼 쳐짐으로 고민이시면 요즘은 간편하고 빠른 시술 시간과 일상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때문에 실리프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실리프팅을 하시게 되면 , 쳐진 볼 부위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시게 되며, 피부가 얇은 부위로도 적용이 쉽고 부위와 쳐짐 정도에따라 실개수를 추가하여 시술하시게되는데, 환자분 상태에 따라 용량 갯수는 변동있을 수 있어서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하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