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뜽요니얌
2023.01.24
뒤밑트임한지 한달 중반쯤 되었습니더 근데ㅠㅠ 아래속눈썹이 말려들어가구 눈웃음도 없어지고 애굣살도 없어졌는데 시간이 더 지나야할까요 잘못된걸까요..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8.03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않아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사진 첨부 후 다시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8.04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박병찬 원장입니다. 밑트임을 시행할때, 골막에 고정하거나, 눈밑내림근 근막에 고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눈의 구조상 속눈썹이 말려 들어가게 됩니다. 특히 골막에 고정하는 경우에는 눈의 움직임이 부자연스러워 지거나 불편감, 통증 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술 후 한달 반이 지나셨다면, 앞으로 2-3주 더 기다려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흉터가 안정화 되고도, 상기증상이 지속된다면, 추후에 트임한 부분을 풀어주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