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장난아닌망나니

2023.01.22


평소 볼패임에 관자놀이패이고 너무 모과같이 얼굴골격이 각지게 도드라져보이고 못먹고산사람처럼 얼굴에 살이없어서 2년전 큐오필 16cc맞았다가 효과가 금방빠지는것같아 3개월후 다른병원에서 10cc추가시술하고 2년이넘어가고있는시점에서 얼굴지방이식을할지 다시큐오필을맞을지 심히고민됩니다 저같이 마른사람들은 지방이식을하더라도 잘빠져서 두번세번은해야된다라는분도있고 큐오필은 아무래도 필러가섞인시술이라 자연스럽게 흡수된다하더라도 약간은남는다 들었는데 뭐가좋을까요...?

의사 답변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3.01.24

답변

얼굴에 살이 없고 볼패임이 있다면 얼굴처짐도 같이 개선이 되어야 합니다. 얼굴의 볼륨이 적어질 수록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어 얼굴의 전체적인 볼륨이 얼굴 아래 볼쪽과 턱라인 쪽으로 처지게 됩니다. 그래서 얼굴 위쪽은 살이 없어서 홀쭉해 보이고 광대뼈를 기준으로 밑쪽이 패여보이면서 얼굴 아랬 쪽은 볼살이 있어 보이게 됩니다. 리프팅 시술로 처진 볼륨을 당겨서 얼굴 위쪽으로 패여보이는 곳을 채워주면서 부족한 볼륨은 필러로 채워주는 방식을 시술을 계획하시면 예전보다 개선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리프팅시술은 성형수술과 달리 나이, 증상, 얼굴볼륨에 따라 다양한 시술 계힉이 세워질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춘 시술 계획을 세우셔야 효과는 높이고 부작용은 줄일 수 있습니다.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0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온라인상으로는 상담이 어려울 듯 합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편하실때 내원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