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여우XwDfV
2023.01.20
수술한지 일주일됐고 오늘 실밥 뽑았어요 실밥 뽑고나서 몇시간동안은 코끝만 좀 어색하고 콧대는 통증 전혀 없었는데 밤되니까 콧대가 너무 불편해요… 당기는 느낌나고 압박감 느껴져요 가만히 있어도 불편해요 고개 위로 들면 압박감 조금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막 아픈건 아닌데 넘 불안합니다 원래 이런가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오피성형외과의원
2023.01.21
안녕하세요 실밥을 오늘 뽑았다고 하시니 코수술 후 일주일 정도 되신 것 같습니다. 실밥을 풀렀다고 해서 회복이 다 된 것은 아닙니다 특히 코수술의 경우는 아직 지켜볼 단계가 많이 남아있는 시기입니다 창상 치유의 과정에서 보통 찌릿찌릿하다, 당기는 느낌이다, 간질간질하다, 전기오는 것 같다 등등 여러가지로 표현하십니다 또한 주간보다는 야간에 보통 불편함을 많이 호소합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정 불안하면 해당 병원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3.01.26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수술후 한동안은 웃을때 불편하기도하고 당기고 찌릿찌릿하기도 합니다 . 다만 이 통증이 오랜시간동안 지속된다면 수술하신병원에서 경과를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