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라인 각지고 얇은 짝짝이

토끼mICKR

2023.01.1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자연유착 + 윗트임 + 눈매교정 했습니다! 위에 두 장이 수술 당일 저녁이구 아래 두 장이 실밥 풀고 온 오늘입니다! 수술 직후부터 쭉 오른쪽 눈 앞머리 라인이 왼쪽 라인보다 얇고 각져 있었어요. 붓기겠거니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해 봤는데 오늘 실밥 풀고 오니 오른쪽 눈 앞머리 라인이 너무 각진 게 더 잘 보여요. 붓기 다르게 빠질 수 있는 거 충분히 인지하고 있지만… 제가 궁금한 점은 이렇게 한쪽 눈머리만 각진 것도 단순히 붓기 때문에 그렇게 보일 수 있는지 궁금해서요. 혹시 저에게 평안과도 같은 도움을 주실 분 계실까요? 선생님들의 소중한 의견이 절실합니당. ㅠㅠ

의사 답변

정건일
정건일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그램성형외과의원

2023.01.21

답변

아이그램성형외과 정건일 원장입니다. 네 붓기에 의해서 충분히 그렇게 보일 수 있습니다. 수술전 사진과 수술 후 사진 모두 종합적으로 봐야하고 피부의 두께나 눈뜨는 힘의 정도에 따라서 양쪽의 디자인을 달리하여야 눈을 떴을때 같은 폭의 쌍꺼풀을 가지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디자인이 처음에 높이가 다르게 되고(눈떴을때 같게 하기 위해서) 이 경우 붓기때문에 처음에 짝짝이 처럼 보이게 되지만 나중에 맞아지게 됩니다. 현재는 붓기가 어느정도 다 빠지고 판단해야 하므로 시간을 두고 기다려 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승일 대표
오승일 대표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1.27

답변

수술후 부기가 있을때는 정확한 파악이나 평가가 어렵습니다. 부기가 있을때는 더 어색해보이고, 작은 차이가 더 부각되어보일 수 있습니다. 부기 빠져도 좌우가 완전히 같아지진 않겠지만 지금보다는 더 나아질 것입니다. 사진상으론 예쁘게 잘 된 수술인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