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가 어떤학원에 다니는데요 그게 논술
1993939
2014.12.22
제가 어떤학원에 다니는데요 그게 논술학원이라 그룹과외?식이거든요. 근데 거기에 저빼고 다 남자고 저도 성격이 친한애 아니면 좀 내성적이라..1년정도 먼저 말건적도 없고 그랬어요. 그닥 불편하지도 않았구요. 근데 남자애중 한명이 갑자기 눈에 들어오는거예요. 그냥 갑자기 호감생기고.. 좋아하는건 모르겠는데요..음 좋아하는건 아닌것같고ㅋㅋㅋㅋ그냥 친하게 지네고싶다..정도..? 그래서 그남자애랑 친하게 지네고 싶은데 갠톡도 해본적없구 학원에서도 거의 말안하고 인사도 없고 같은학교인데 층이 달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죠.. 친구들말로는 먼저인사를 하라는데 제가 거기서 친한남자애가 한명도없어욬ㅋㅋㅋㅋㅋㅌㅋ 걔한테만 인사하면 너무 티나고.. 그렇다고 전체에 다 인사하기엔...음..ㅋㅋㅋㅋㅋㅋ너무 어색할것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좋죠?ㅠㅠㅠ 방법이 없을까요??진심 목소리톤이나 말투나 그런거 어떻게 해야할지 하나도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이런적이 첨이라ㅠㅠㅠㅠ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