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광대1종 질문좀여ㅠ
유려엉
2023.01.13
지방러라서 에어비앤비나 모텔 3일~7일 잡고 있다가 지방으로 돌아가려하거든요ㅠㅠ 대충 강남에서 3시간 반 거리로 고속버스 타야하는데 며칠차부터 무리없을까요? 그리고 광대하면 코피나고 그런다는데 흐르고 침구에 묻거나 그럴정도인가요?? 일주일 뒤부터는 모자쓰고 마스크쓰고 일상생활 될지….ㅠㅠ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에스성형외과의원
2023.01.13
안녕하세요. 티에스 성형외과 이상균 대표원장입니다. 우선 수술은 당일에 퇴원이 가능하며 생활 간에 대한 부분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음을 말씀 드립니다. 얼굴에 과도한 무리를 주거나 화장을 하지 않는다는 조건에서는 1주 정도면 모자나 마스크 등의 착용으로 생활이 가능하며, 수술 후 코피가 나는 것은 수술 과정 중에서 응고된 혈액이 일부 나타날 수 있는 부분인데 이 또한 과할 정도의 출혈은 아닙니다. 필요 이상으로 혈액 노출이 있다면 반드시 수술한 병원을 방문해야 합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와이(WHY)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2023.01.18
안녕하세요. 광대 축소 수술을 계획하고 계시는군요. 저희 병원에서 광대 축소만 진행하는 경우 당일 퇴원하시고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당일에 버스로 귀가 하십니다. 일주일 뒤에 내원하셔서 귀 주변 실밥 제거 진행하시고 이주차에 입안 실밥 제거 진행하십니다. 일주일 뒤에 붓기는 있지만 모자쓰고 마스크쓰고 산책을 하시거나 학교를 가는 정도의 일상 생활은 가능하십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