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너무 억울하고 분해요
자몽9
2017.04.23
저는 학생이예요 남자친구랑 5nn일 사겼었어요 근데 몇개월이 지나고 얼마전에 헤어진 이유를 알게됐어요 첫번째 이유가 전남친이랑 저랑 남자1이랑 친하게 지냈었는데 남자1이 저를 좋아하거나 제가 남자1을 좋아하는 것 같다(사실 학교에 소문이 돌아서 그 남자1이랑 멀리 지내려고 노력하고 있는 상태였고 그 남자1이랑 다투다가 운 적도 수십번)였고 두번째 이유는 여자1이랑 여자2가 그 친구에게 헤어지라고 바람 넣어서 였어요 (여자1은 해어지기 얼마 전에 저랑 싸운 상태였고 여자2는 이미 전남친이랑 학교에 둘이 바람피는 것 같다고 소문이 돌아서 저에게 페메해서 본인과 전남친은 '그냥 좋은 친구일 뿐이다' 라고 해명 또한 이후에도 전남친을 쫓아 저를 따라옴) 그랬었는데 저랑 헤어지고 얼마 있지 않아서 전남친분께 여자2가 GOBACK~!~! 제 친구들이 위와 같은 이유때문에 저랑 헤어질려고 하니까 진짜 그건 아닌 것 같다고 남자1이 글쓴이를 얼마나 많이 울렸는데 너는 고작 하루에 30분씩 밖에 안 찾아오지만 나는 글쓴이와 하루종일 있엌ㅅ다면서 다시 생각해보라고 아니면 글쓴이한테 직접 물어보라고 주장 전남친은 알겠다고 했으면서 질문 하나없이 친구에게 글쓴이한테 헤어지자고 말해달라고 부탁 결국 헤어짐 헤어지고 3개월 뒤에 이 사실을 암 이제 오래돼서 전남친한테 따지지도 못함 환장보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