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흡 재수술 궁금합니다.
h2hi
2023.01.10
50kg초반대에서 허엉무 지흡 2번 받고 40중반까지 내려갔었습니다. 현재 53kg인데 하체가 많이 쪘어요. 허엉무를 이미 2번 받았었는데 또 받아도 효과가 있을까요? 다이어트로 뺄 의지가 있지만 타고난 하비여서 다이어트로도 빠지지않을까 걱정입니다. 40중반까지 운동과 식단으로 뺄 수 있는데 빼보고 지흡 고민해보는 게 나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아이엠퀸여성의원
2023.02.08
안녕하세요, 큐라인 여성의원 입니다. 또 받아도 효과가 있는 경우가 있고 이미 지방세포는 없지만 근육 부피가 커져서 요요현상이 오신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 부분은 오셔서 확인을 해봐야 가능할지 여부가 판단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팅의원
2023.03.15
안녕하세요 피팅의원 입니다 ^^ 이번에 재수술을 진행하시게 되면 세번째 수술이시군요. 체중은 늘었으나 지방량은 소실되어 거의 없는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바디지방흡입 재수술은 보다 정교하고 균일한 작업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안전하게 진행 되어야 하므로 현재 상태 체크가 가장 중요합니다. 내원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시고 현재 상태 체크 후 수술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