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 지방 재배치
갱쥐ESJ4l
2023.01.10
20대 후반이고 다크서클이며 지방이 계속 신경쓰여 하려고 하는데 일찍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나중에 하는게 좋을까요..? 주변에서 젊을때하는게 더 좋다고 하기도 하고 아니면 30,40대때 해도 된다고 하기도하고.. 어떤게 더 나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1.12
성형은 본인의 니즈가 제일 중요하니 수술 타이밍은 본인이 필요하다고 느낄때입니다. 30-40대까지 세월이 흐르면 지금보다 훨씬 더 다크써클이 심해지겠지요. 아주 약간 신경 쓰이는 정도라면 좀 더 기다리셔도 될 것이고 눈에 도드라져보여 신경쓰이는 게 싫다면 지금 이라도 하는 게 낫겠죠. 이 모든 것은 본인 주관 적인 부분이 꽤 많이 좌지우지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1.13
현재 눈밑지방이 튀어나와 있으면서 그 아래가 그늘져 보이는 다크서클이 있드면 나이와 관계없이 수술을 받으시면 좋습니다. 성형수술의 목적은 지금으로부터 가장 젊은 시기를 가장 이쁘고 멋지게 보내기 위함입니다. 성형외과에서 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