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이식vs필러
여우2gDU8
2023.01.10
10년전 안면윤곽받았는데 현재 삶이 힘들어 살이 너무많이 빠져서 얼굴이 완전뾰족 빗살무늬토기가 됐어요 몸은 쪄있고 얼굴은 너무 말라있고ㅠ 예쁘고 이런거 다 필요없고 얼굴이 성형티안나고 복스럽게 둥글 넙대대해지고싶은데 전체 지방이식해야하는지 아님 관자, 옆볼,밑턱에 필러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다이어트하고싶어도 가뜩이나 얼굴살없는데 얼굴이 개말라지니까 그 좋아하는 운동도 못합니다 저에게 맞는시술이 무엇일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반포
르에이치클리닉
2023.01.10
지방이식의 장점이자단점이 생착입니다. 잘 생착되면 내 얼굴 처럼 자리 잡고 잘 생착이 안되면 지방이 다 흡수되어서 없어지기도 합니다. 녹일 수 없다는게 단점이기 때문에 잘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구요 필러는 원하는 부위에 수면 마취없이 거울을 봐가면서 실시간으로 용량 결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을 고려하셔서 시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3.01.13
얼굴에 볼륨이 전체적으로 부족하다면 지방이식을 1-2차례 받고 그래도 아쉬운 부분에 필러를 시술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비용적으로도 경제적이고 오랜 효과를 볼수 있다는 점에서도 더 유리합니다.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