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형 무슨 시술 받아야할까요..?
여우Dr7yF
2023.01.09
볼살을 좀 리프팅하듯 손으로 당겨보면 광대 밑쪽이 채워지면서 브이라인이 되는 것 같기도 해요. 광대가 좀 있는편인데 볼살도 많고 턱살도 많아요.. 몸은 다이어트를 해서 많이 빼서 딱 기본정도 몸매인데 얼굴에 유독 살이 많고 동그랗네요.. 이를 꽉 물어봤을 때 턱 근육도 어느정도 만져지는 것 같구요… 어떤 시술이 좋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2023.01.09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탄력도 같이 떨어져 얼굴처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면서 어느정도 얼굴 볼륨이 줄어들면서 피부가 늘어지고 처져 볼, 턱 주변으로 처짐이 있으신듯 합니다. 리프팅 시술은 나이, 증상, 얼굴볼륨에 따라 다양한 시술 계획이 세워질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로 진피층에서 직접 늘어지고 처진 피부와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 뼈에 밀착시키고 과도하게 축적된 지방은 밀어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반포
르에이치클리닉
2023.01.09
근육이 만져지시는 부분은 턱 보톡스로 해결이 가능하실 거 같습니다 다만 볼살은 진료후에 결정되는 부분이나 보통은 리프팅 레이저와 윤곽주사를 병행하시면 좀 더 갸름한 라인을 만드실 수 가 있습니다. 리프팅 레이저는 병원마다 종류도 다르고 원리도 다르며 가격도 다양합니다.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레이저를 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8)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