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라인

김즈유

2023.01.0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첫번째가 제 눈이고 나머지 사진들은 제가 추구하는 눈입니다. 처음에는 완전절개로 수술 했다가 라인이 풀려서 자연유착으로 재수술을 한번 했습니다. 현재 쌍커풀 라인이 풀린감도 있고 눈에 선만 딱 그어진 느낌이라 라인을 높이거나 낮추는거보다 현재 라인을 정리하는 느낌으로 재수술을 하고싶습니다. 제가 추구하는 라인이 만들어질까요?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1.11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현재 몽고주름이 꽤 있기 때문에 쌍꺼풀이 풀리는 원인이 될 수 있고, 라인 앞머리가 덮혀보이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쌍꺼풀 재수술을 하시더라도 반드시 앞트임 또는 윗트임은 하시는게 안전해 보입니다. 원하시는 눈은 현재 질문자분과 달리 세미아웃라인으로 눈 앞 머리 라인이 잘 노출되어 있는걸 볼 수 있고,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앞트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1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아무래도 본 얼굴을 가지고 태어난게 각각 다르듯이 완벽히 똑같이 개선은 어렵습니다. 현재 작성자분 사진과 추구하시는 사진들을 봤을때 라인을 지금보다 조금 더 높게 잡는 것을 추천드리며, 뒷,밑트임도 같이 병행하셔서 진행하시면 충분히 개선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만, 실제 내원하셔서 상담시 뼈위치에 따라 트임 가능여부도 달라질 수 있어 자세한 상담은 내원해주셔야지만 가능합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