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라인
김즈유
2023.01.09
첫번째가 제 눈이고 나머지 사진들은 제가 추구하는 눈입니다. 처음에는 완전절개로 수술 했다가 라인이 풀려서 자연유착으로 재수술을 한번 했습니다. 현재 쌍커풀 라인이 풀린감도 있고 눈에 선만 딱 그어진 느낌이라 라인을 높이거나 낮추는거보다 현재 라인을 정리하는 느낌으로 재수술을 하고싶습니다. 제가 추구하는 라인이 만들어질까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1.11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현재 몽고주름이 꽤 있기 때문에 쌍꺼풀이 풀리는 원인이 될 수 있고, 라인 앞머리가 덮혀보이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쌍꺼풀 재수술을 하시더라도 반드시 앞트임 또는 윗트임은 하시는게 안전해 보입니다. 원하시는 눈은 현재 질문자분과 달리 세미아웃라인으로 눈 앞 머리 라인이 잘 노출되어 있는걸 볼 수 있고,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앞트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1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아무래도 본 얼굴을 가지고 태어난게 각각 다르듯이 완벽히 똑같이 개선은 어렵습니다. 현재 작성자분 사진과 추구하시는 사진들을 봤을때 라인을 지금보다 조금 더 높게 잡는 것을 추천드리며, 뒷,밑트임도 같이 병행하셔서 진행하시면 충분히 개선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만, 실제 내원하셔서 상담시 뼈위치에 따라 트임 가능여부도 달라질 수 있어 자세한 상담은 내원해주셔야지만 가능합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