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 후 짝 눈 재수술 및 AS

두르뱅

2023.01.07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21년 8월쯤에 눈매교정 수술을 받고 눈매 라인이 상이하여 22년 3월에 AS 차원에서 무상으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또 짝눈이어서 아예 두 눈 모두 재수술을 받아야하나 생각중인데 또 고민인게 오른쪽 눈은 너무 수술이 잘되서 주변에서도 예쁘게 잘 됬다,라인 잘 땃다 이야기들 하는데 왼쪽 눈이 살짝 풀린 눈처럼 라인이 덜 따져서 현재 양쪽 눈 모양이 짝짝이인 상태입니다. 사진 찍을 때도 티가 엄청 나고 여권사진같은 증명사진에서 더욱 두드러지는데요.. 재수술 시 꼭 양쪽 눈 둘 다 같이 수술을 진행해야 디자인을 똑같이 맞출 수 있을까요? 잘된부분 풀엇다가 재수술 시 또 이상하게 나올까봐 너무 걱정되서 질문 드립니다 ㅠㅜ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1.08

답변

재수술은 한쪽만 해도 되고 현재 문제는 한쪽 앞머리쪽의 라인이 약간 얇아 너무 속쌍으로 되어 안구 노출이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사진상 왼쪽 앞머리부터 중간부위까지만 라인을 올리는 방식으로 부분 매몰로 수술을 받으면 될 것 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승일 대표
오승일 대표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1.13

답변

비대칭 때문에 걱정이시군요. 한쪽 쌍꺼풀의 앞라인이 덮인것 같은데, 거듭된 재수술이 걱정된다면 매몰법으로 한쪽만 간단히 교정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누구나 얼굴비대칭을 갖고있고, 안구의 위치와 그것을 감싸고 있는 뼈의 형태, 그리고 지방과 근육의 양 까지 좌우가 다르기 때문에 수술로 완벽한 대칭을 맞출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보다는 비대칭이 많이 개선될 것입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