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다크써클 눈밑지방재배치
예쁜눈송이
2023.01.05
다양한 곳을 다녔는데 어떤곳은 그냥 필러 맞으면 된다. 어떤곳은 결막하눈밑지방재배치 받으면 된다. 또 어느 곳은 지방이식을 해야한다.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된다. 하는데 도대체 어느 말을 믿으면 되나요? 그냥 눈밑지방재배치 받으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갔는데 너무 어렵네요. 엄마는 계속 부작용 생길 수 있으니 하지말고 자기는 다크써클 있는지 모르겠다고 하는데 전 제가 다트써클 있고 너무 퀭해 보여서 스트레스 받거든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1.06
다크써클은 있지만 전반적으로 눈주위지방이 부족하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로는 눈밑고랑부위를 잘 해결하기 쉽지 않을 듯 보입니다. 지방이식이나 필러주입 등을 고민해보는 게 좋을 듯 싶어요. 앞광대윗부위와 눈밑고랑부위에 한꺼번에 꺼진 볼륨을 채우는 게 효과를 보실 듯 싶습니다. 눈밑지 수술 단독으로는 부족한 볼륨을 해결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차피 눈밑지방이 심하게 튀어나오지는 않았으니 일단은 가장 간단하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방이식이나 필러주입이 좋겠죠. 정확한 상담은 직접 진찰을 해야 된다는 점은 양해바랍 니다. 감사합니다.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투비성형외과의원
2023.01.06
안녕하세요 투비성형외과 김도훈 원장입니다. 현재 눈은 결막을 통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시행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