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나같이 주민때매 스트레스받는바비ㅠ?
곰짱님
2023.01.03
나 혼자 자취한지 12년정도됐는데 역대급으로 간섭이 너무 심해ㅠㅠ 글구 주민들이 하나같이 다 정신나간것같음. 대학가에 빌라촌?같은곳에사는데 담배피는걸로 시비를 너무 걸려 담배꽁초 바닥에 절대안버리고 침도안뱉음 근데 뭐라함 웃긴건 내남친한텐 한번도 머라안함 담배피러나오면2번에 한번은 다른사람들도 담배피러 나와잇을정도인데 이상하게 나한테만머라함…시비걸리먄 무조건싸우는 타입인데 이제 지칠지경이야 윗집 정신나간아줌마는 내가 강아지 산책시키고잇으면 와서 계속 말검 개가 사람보고 짖고있는데도 말거는게아니라 시비거는것처럼 우리집강아지 일부로 짖게할려고 말거는것같을정도? 저번에 그렇게 시비걸고 마지막말이 우리집개도 싸납거등 흥 이러면서 감ㅋㅋㅋㅋ; 눈오는날에 밥사러나가는데 왜 눈안치우냐고 와서 개ㅈ랄근데 같은빌라 주민나오는데도 나한테만머라함.. 글서왜 나한테만머라하냐 했더니 여기주민인지몰랏다함..?ㅋㅋ 첨에 걍 여기 눈내리면 같이 치워주셔야해요 이랬음 내가 아 죄송합니다 했겟지만 다짜고짜 와서 왜 눈내리는데 눈안치우세요 ? 여기 사람넘어지면 다 빌라주민탓인거알죠?시전 ㅋㅋㅋ 몰랐다 근데 왜 다짜고짜 화를내냐고해도 기승전 왜안치우냐함.. 여기이제 햇수로 3년됐는데 월세싸서 살고있는데 이사가야되나싶어ㅠ 혹시나처럼 여자라고 개무시받으면서 사는사람있어 ?요즘 젤스트레스인듯
댓글
(7)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