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수술이 적합할까요??
쿼카GHTIl
2022.12.31
쌍꺼풀이 한쪽만 생겨서 6년째 유지 중입니다 오른쪽 쌍꺼풀이 생기고 왼쪽도 생기겠거니 하고 기다렸는데 계속 안 생겨서 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수술의 최대 목적은 눈 대칭으로 만드는 겁니다 물론 완벽한 대칭은 어렵겠지만 최대한 양쪽이 비슷했으면 합니다 이럴 경우 어떤 수술이 좋을까요?? 상담하기 전에 조금 알고 싶어서 여꿔봅니다!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2.31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이 필요합니다. 양쪽 눈뜨는 힘이 많이 다른데, 이것이 쌍꺼풀 여부 때문인지 실제로 다른건지는 체크해 봐야겠습니다. 되도록 비절개법으로 시행하고 싶지만, 눈뜨는 힘이 많이 차이날 경우 절개법으로 교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 왼쪽을 맞춰서 만들면 좋을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2.12.31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 원장입니다. 대칭을 최대한 맞추기 위해서는 보통 양쪽 다 수술을 하는게 일반적입니다. 수술로 만든 쌍커풀과 자연 쌍커풀은 쌍커풀의 깊이, 느낌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현재 오른쪽 눈 쌍커풀이 마음에 드신다면 같은 높이, 모양으로 자연유착(매몰)법을 통해 그대로 고정 할 수도 있으며, 쌍커풀이 있는 쪽은 건드리고 싶지 않으시다면 한 쪽만 진행 할 수도 있기는 합니다. 눈매교정 필요 여부는 직접 눈을 보아야 판단이 가능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