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눈은 트임,라인 어떻게 해야하죠
쿼카Y3WEB
2022.12.22
이런 눈은 트임이랑 라인 어케 잡나요 ㅠㅠ 제 눈에 있는 겹주름 높이로 소세지처럼 될 수도 있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어서 어떤 높이에 무슨 라인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2.25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기본적으로 돌출안에 눈꺼풀 피부가 두껍지 않은, 좋은 조건의 눈이라고 판단됩니다. 쌍꺼풀 라인은 인아웃, 세미아웃 모두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겹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고정을 잘 해주면 소세지 현상 없이 결과가 잘 나올 것입니다. 트임은 윗트임(앞트임)을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성형외과에서 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1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판단하기 어려우나 우선 보여지는것들만 말씀드리면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앞,윗트임 같이 병행해서 수술을 진행하시게 되면 지금보다도 더 나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내원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