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음산부인과 다이어트 최종완료♥

넹넹네엥넹

2022.12.1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이글을 읽는 바비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해 총 3-4개월정도 약 먹은것같구 총감량은 64키로에서 현재 50키로 49키로 왓다갓다해 나는 일단 근육량은 많이 안늘었어 체지방량은 아직 많아 운동을 안했기 때문에;.; 일과 운동 병행은 너무 힘들다...; 식단은 구래도 하려고 노력했어 저녁은 현미밥+그래놀라또는 저지방요거트 과일류만 먹었고 점심은 일반식이면 반공기 정도만 먹었어 국물종류는 피했구 아침은 되도록 챙겨먹으라고 하셔서 두유꼬는 단백질쉐이크 종류? 이것도 귀찮아서 안먹게되드라... ㅋㅋㅋ ㅠㅠㅠ가끔 중간에 현타와서 치팅도 했고 회식하면 술도먹고 했어ㅠㅠ 나는 약에 무조건 지방약 있었고 마지막달 되서야 지방약 2주처방으로 줄엿어 그전엔 맨날 저녁약에 지방약 있엇어 ㅠㅠ 지방약의 고통이란 ㅠㅠ출퇴근러는 아침에 진짜 힘들꺼야ㅠㅠ 가다가 진짜 참을수없는 마려움이 있음 ㅜ 일단 뱃살이 제일먼저 빠지기 시작했고 그다음엔 팔 그다음엔 상체 마지막으로 허벅지 지금은 바지 사이즈 25입어 ㅠㅠㅠㅠㅠ 나 병원가기전에 L입다가 ㅠㅠ 지금 s사이즈도 커서 줄여서 입거나하는중!!!행복하다 옷 막 사재끼고이쒀...6월에산 옷 입고 놀러가서 찍은사진...뱃살봐....저거 L사이즈... 저때 몸무게 63키로... 인생 최대몸무게 바지 최근에 산거 ㅠㅠㅠ 소레 바지 처음 사본다ㅠㅠㅠㅜ저바지가 크다니 큽 ㅠㅠㅠㅠㅠㅠㅠ 몸무게는 지금잿는데 폰없이 재면 50.4!! 만족합니다 약비용은 총 15,23,24,24 이렇게 나온것같아 이제부터 유지가 관건이지만! 내인생에서 다시 4자를 보다니!! ㅠㅠㅜㅜ너무 행복하다!! 그래도 꼭 운동을 병행하길바래ㅠ! 나는 조금이라도 운동하려고...체지방이 아직높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아직 비만이더라구 ㅜㅜㅠㅠ필라테스끈었어.....ㅠㅠ! 바비들 화이팅!! 마지막으로 이음에서 찍은 인바디 첨부햇 다들 화이팅

댓글

(25)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