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낮은코 어떡해야할까요??,,
김이런
2022.12.19
저정도로 낮은거면 얇고 최대한 화려하게 해달라고 하는게 맞는걸까요??… 실리콘 넣을예정인데 몇 mm넣어야하는지도 고민입니다.. 중안면 꺼져있는거랑 옆에서볼때 입체적이지 않아서 코수술 하는건데 어떻게해야 개선될까요,, 의견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2.19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미간 사이가 낮은 편이라 제가 봤을때는 4mm이상은 돼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콧대 코끝 수술하시면 됩니다. 또 앞볼 볼륨이 부족하여(뼈의 발달이 부족합니다) 이는 지방이식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2.12.19
최대한 화려하게는 무리가 될 수 있고 , 코끝 올라오는 정도에 따라 그래도 좀 티나게 해도 잘 어울릴거같은 얼굴형입니다. 비중격연장등으로 코끝을 들리지 않게 잘 올리고, 그에 맞는 실리콘 보형물을 선택하면 될것 같습니다. 코끝의 높이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티나게 원하시면 6mm전후, 적당한 높이는 5mm전후 일것으로 짐작됩니다. 정면에서 지금도 콧대가 약간 휘어보이는데 너무 높일 경우 실리콘 임플란트도 돌아가 보일 수 있습니다. 중안면 함몰이 있고, 이마뼈와 입이 약간 돌출된 경우는 코를 높여서 미용적으로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신중히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