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꺼풀 꺼짐
베니쮸쮸
2022.12.16
눈꺼풀이 자꾸 꺼져요 피곤하면 더 꺼지고요 .. 이런눈은 쌍꺼풀 다시 하면 좋아질까요? 아니면 눈꺼풀 지방이식 하면 좋아지나요? 아님 필러 하면 좋아지나요? 지방이식이랑 필러 각 유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필러는 나중에 유지기간 끝나면 빼야 하나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2.16
질문자분의 나이가 중요할 것입니다. 50대이만이라면 자가지방이식을 추천드리며 50대이상이라면 필러주입을 추천드립니다. 유지기간은 지방이식은 젊은 환자에서는 2-3년 이상 유지될 수 있으며 필러도 2년이상 유지된 다고 보면 됩니다. 필러는 당연히 뺴지 않아도 되며 비용은 필러종류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보통 국산이라 하더라도 20만 원이상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2.12.17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원장입니다. 눈 위 꺼짐이 생기시는 이유는 눈두덩이에 지방이 점점 빠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단순히 쌍커풀 수술만으로는 해결이 어렵고 눈위지방재배치 혹은 눈위지방이식이 추가로 더 필요합니다. 필러를 주입하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추후 눈 수술도 고려하신다면 비추천 하는 방식입니다. 필러 주입으로 추후 눈 수술이 어려워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러는 보통 1년 정도 뒤에 몸에 흡수되어 사라지게 되는데, 사람마다 더 오래 유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방이식은 사람마다 생착률이 다르지만 한번 생착 하게 되면 수 년 이상 유지되며, 단 체중 변화가 생기면 그에 상응하여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비용은 현재 눈 상태, 필요한 수술, 시술 여부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