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축소후 2일차입니다
졍이이ㅣㅣㅣ
2022.12.14
이마 축소 2일차입니다 오늘 병원에 소독하고 붓기레이저받으러 갔어요 붓기레이저 기계에 일어나면서 수술봉합부위가 쎄게 부딪혀서 너무 아프기도하고 걱정됬는데 그부분만 피가 나드라고요 상담실장님이 괜찮다며 확인도안하고 거즈를 붙여줬습니다 집에온뒤로(9시간이 지났음) 계속 그부위만 피가 조금씩고여요 ㅠㅠ안연고 바르면서 피가 멈출생각을안하네요 괜찮은거 맞나요? 그리고 흉질위험있는거죠?(사진은 면봉으로 피 닦은거예요 )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더픽스성형외과의원
2023.03.04
병원으로 직접 가셔서 경과체크 받아보시면 안심이 되실것같습니다.

16년차 전문의
2023.04.07
안녕하세요! 이마도 링클! 링클성형외과 이마전문 대표원장 윤동현입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걱정이 많으시겠습니다. 왠만한 출혈은 압박으로 지혈이 되니 해당부위를 제공된 거즈로 최소 10분 눌러보시고 냉찜질과 같이 압박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30분이 지나도 출혈이 멈추지 않으면 수술받으신 병원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적절한 조치가 되면 흉질 위험이 커지진 않습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