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나어렷을때 진짜 못생겼었움
곰짱님
2022.12.08
중학교 2학년때까지는 말랐어서 마른대로? 잘살았었움 남친도 한명 잠깐사겼을정도로 근데 중3올라가면서 사춘기랑 집안사정겹쳐서 힘들었는데 그것때매 159에 46?48?정도에서 67찍음 이목구비 자체가 꼬막눈 복코였어서 살에 파묻히다못해 진짜 못봐줄정도로 못생겼더라? 그시기에 전학을갔고 전학간곳에서 진짜 수모란 수모는 다겪었어 얘기하면 넘길구 슬프니까 넘기구 그리고 20살되던해에 헌팅포차를갔는데 대놓고 남자들이 너는 못생겼는데 왜 이무리에꼈냐 넌 집에가면안되냐고했었음. 자존감 너무 떨어지고 근처에 다 이쁜사람밖에없엇어서 딱 차별하는거 알지? 대놓고…ㅋㅋ 근데 남자만 그러는게 아니라 여자도 똑같아 못생기고 뚱뚱하니까 되게 무시하고 하인대하듯 대하고 그러더라 ㅋㅋ그래서 성형하고 살빼고 진짜 돈투자를 많이하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진짜 극진히 대하는게 눈에보여. 성형하고 번호도 길가다가 4번? 정도 따여보고 친구의 아는 남자애?랑 한번?술마시구 우연히 길가에서 마주쳐서 잠깐얘기하는데 마지막말이 근데 너진짜이쁘다 이러고ㅎㅎ암튼 성형하고 살빼고 진짜… 나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어 그렇다고 존예도아니고 걍 이쁘장?하게 생긴정도야 원판불변의법칙이라고 ㅋㅋ 주차상태도 안좋고 목도짧고 대가리도큼 비율도안좋고 .. 근데도 저정도로 대우받더라구. 못생기면 진짜 우리나라살기힘들어..혹시 나처럼 못생겻어서 성형한 밥잇을까? 난엄청만족하구 행복하당 정말하기잘한것같아.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