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를 할려고 하는데요ㅠㅠ
윤윤어어진진
2022.12.08
절개로 할려고 하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아무래도 자연스러운게 우선이라서.. ㅠㅠ 눈에 지방도 있고 왼쪽은 쌍액을 2년 동안 했었던 눈이라서 그런지 눈주름도 있고 눈 살이 많이 내려와 있어서 스트레스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2.12.08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 원장입니다. 눈에 주름이 있더라도 주름의 세기가 강하지 않다면 비절개 방법으로도 수술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처짐이 많지 않으시다면 비절개로도 처짐 개선 효과도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대면 진료를 통해서 가능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2.12.08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절개법으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라인을 잡으면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직접 라인을 잡아봐야 하겠지만, 눈살이 있고 피부처짐도 있다면 절개법으로 해야 쌍꺼풀이 풀리지 않고 오래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확한 수술 계획은 대면상담을 통해 평가 후 세워질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