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모티바1개월후기❤️⭐️⭐️
오호이잇:)
2022.12.06
모티바로 수술한지 거의 1달째에요 여기저기 발품 안팔고 후보군 첫번째에있던 김지연 위쉬 성형외과에가서 원장님 보자마자 신뢰감에 바로 예약해서 수술하긴했는데, 혹시나 문제생길까 전전긍긍하던 몇주의 시간이 아까울만큼 너무 회복도 잘 되고 있고 사후서비스도 잘 해주셔서 안심이되네요! 일단 모양도 벌써 이뻐서 빨리 비키니 입고싶어지고 …. ㅎㅎㅎㅎㅎㅎ 샤워하기전에 거울로만 봐도 벌써 수술비가 안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ㅎ 2-3주까지는 눕고 일어날때 뻐근해서 일상생활은 가능하지만 조금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4주차가 되니 팔도 잘 올라가고 했다는 사실도 가끔 잊게되네요 ㅎㅎㅎ 이렇게 빨리 이런날이 올줄이야! 무튼 너무너무 대만족! 딱 하나 후회되는게 있다면 좀 더 빨리할걸…. 20대 초반에 했다면 더 이쁜 20대를 보냈을텐데… 하는 생각?? ㅎㅎㅎㅎ 무튼 대만족이에요 ㅎㅎㅎㅎ 혹시나 고민하시는 분들 저같은 후회하지마시고 되도록 어릴때 빨리해서 더 어릴때 이쁜 비키니 샷도 남겨두세요 아, 그리고 겨울에 하는거 추천합니다! 보정속옷, 스포츠브라, 윗밴드를 계속 착용하고 있어야하는데 여름이었으면 옷이 얇아 비쳤을것같더라구요! 겨울에 해서 너무너무너무 다행!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