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꺼풀 라인 낮추기
ㅇㅈㅇㅎㅈㅍㅌ
2022.12.05
처음에 비절개 수술로 높은 인아웃라인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 이미지와는 맞지 않는거 같아서 라인을 낮추려 하는데 아무래도 처음에 비절개긴 하지만 요즘은 비절개도 다매듭으로 하여 고정을 단단히 한다는데 이 다매듭으로 인한 고정으로 쌍꺼풀 라인을 낮추는데 어려움이 있을지 또한 난이도가 절개와 준하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2.12.05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다매듭일 경우, 모든 매듭을 찾아 풀어주어야 쌍꺼풀이 풀리기 때문에 단매듭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매듭이 어디에 있는지 나중에는 알기 어려운 점도 있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2.05
네에. 비절개가 절개와 거의 차이가 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쌍수재수술로 라인 높이를 낮추는데 어려움이 더 있을 건 없으며 굳이 따지자면 보통은 절개보다는 안쪽 흉살이 덜 심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절개가 일반적으로는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환자의 살성에 따라서는 비절개방식의 경우도 안쪽 유착이 심하여 절개와 비슷한 정도의 상황인 경우도 있을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