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후 염증

냥이이이이이ㅣ이이

2022.12.05


절개 쌍수 재수술을 한지 한달차 입니다 제가 18일차에 술, 눈화장, 렌즈를 하긴 했어요 그 다음 부터 붓기가 확확 빠지던 눈이 점점 다시 붓기 시작해서 지금은 사진으로 비교해보면 많이 다시 부었는데 염증반응인가요..ㅠㅠ 보통 쌍수하고 점점 붓기가 빠지는게 정상이지 빠지다가 점점 다시 붓는거는 말이 안되잖아요 시간을 거스르는 것도 아니고ㅠㅠㅠ 만약 음주때문에 일시적으로 부은거라면 며칠 지나고 다시 가라앉아야 할텐데 그것도 아니고 점점 더 부어서 걱정입니다 그리고 쌍커풀 라인 따라서 벌겋게 변해가는데 염증일까요.. 병원 내원해야하는건가요?? ㅜㅜ

의사 답변

손유석
손유석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2.05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붓고 빨갛게 되는 증상이 있으시다면 수술 받으신 병원에서 상태를 한번 점검받아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눈 부위에 염증은 드물지만 혹시 모르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병원 내원이 힘드시다면 병원에 사진을 보내서 상태를 점검받거나 소염진통제를 드셔보시면서 증상을 지켜보시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이대성
이대성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2.12.05

답변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적어주신대로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붓기가 빠져야하는데 다시 부어올랐다면 수술하셨던 병원에 내원하셔서 상태체크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