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입술 필러 부작용인가요?
몽리야
2022.12.02
3주 전에 입술 필러를 맞았는데 0.4cc 정도 적은 양을 넣었는데도 입술에 뭉친거처럼 비치기도 하더라구요ㅠ 나중에 괜찮아지기도 할까요? 아니면 부작용처럼 녹여야 할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2.12.03
3주정도 되었다면 앞으로 흡수될 때까지는 변동이 없을 겁니다. 보기가 싧을 정도로 티가 많이난다면 그 부위만이라도 녹이는 주사를 맞는 게 나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2.04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직접 상태를 보지 못하여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적은 양의 필러라고 하여도 한 곳에 너무 집중되어 있으면 뭉쳐져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의사분에 따라 일부러 필러를 모아 넣는 경우도 있으며 전체적인 모양이 좋다면 큰 문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현재 상태가 부자연스럽고 불편하시다면 시술 받으신 곳에서 상태를 점검받아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조금씩 나아질 수는 있지만 오랜 기간이 걸릴 수 있어 필요한 경우 일단 녹여야 할 수도 있겠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