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후 아침마다 인상 찌푸림
복듕앙
2022.11.27
절개, 눈매교정, 윗앞트임 실밥푼지 일주일 안됐고 제가 아침마다 눈꼽도 잘 끼는 스타일이라 불편해서 저도 모르게 늘 씻을때까지 인상을 팍 쓰거든요 기지개 필때나 자다깨면 습관적으로 이마로 눈을 뜨는데 한 3~4일정도 그런 것 같아요ㅜㅜ 계속 아침마다 잠깐 인상 찌푸리거나 이마로 눈뜨면 당연히 나중에 서서히 풀리겠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2.11.27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손유석 원장입니다. 인상을 찌푸리거나 이마를 자주 쓴다고하여 쌍꺼풀 라인이 꼭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 다만 해당 표정을 자주 지으시는 것은 주름을 만드는 습관이며 외관상에도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이마/미간 보톡스 시술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시술을 통해 습관에 대한 교정도 일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2.11.28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일시적으로 하시는 것은 큰 문제가 없겠으나 지속적으로 그러신다면 아무래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이마 사용 시 이마보톡스 시술 고려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