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 몇종으로 하는지
김치크림리조또
2022.11.24
얼굴형이 전체적으로 문제인것같아서 윤곽수술 찾아보고있는데 무조건 3종으로 하는게 아닌것같더라구영?? 제가 볼땐 다 필요한것같은뎅..ㅋㅋㅋㅋㅋㅠㅠ 진짜 완전 계란얼굴형이 되고싶어도 원장님이 보시구 부위추천 다르게 해주실수도 있는걸까영?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탑성형외과의원
2022.11.24
안녕하세요 휴먼성형외과 오화영 원장입니다 사람의 얼굴은 상대적인 부분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사각턱이 매우 큰 분들은 광대가 상대적으로 작아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 광대가 큼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지 않은 채 윤곽 3종을 진행한다면 줄어든 광대의 크기를 맞추기 위해 사각턱의 절제가 무리하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사각턱의 경우 신경선의 위치등에 따라 절제량에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광대와 사각턱 모두 줄어들기는 했지만 여전히 사각턱이 넓어보이는 밸런스가 맞지 않는 얼굴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윤곽수술도 얼굴수술의 한 종류입니다. 눈이나 코 입술의 폭, 광대와 사각턱의 비율 등을 전체적으로 고려해 밸런스가 맞게끔 교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2.11.25
안녕하세요? 윤곽수술의 경우 CT촬영등을 통해 본인의 뼈의 모양과 원하는 이미지에따라 수술이 결정되게됩니다 2종을 할지 3종을 할지는 CT촬영등을 통해 자세한 내원상담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